본문 바로가기

IT

[오피스2016] 아웃룩(outlook) 2016 한국 공휴일 일정추가하기

이번에는 아웃룩 2016버전에서 일정에 공휴일을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일단 아웃룩을 실행시킵니다. 그리고 상단의 파일 메뉴를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위와 같이 화면이 뜨면 좌측메뉴에서 옵션을 클릭해줍니다. 


옵션 설정 화면이 뜨면 좌측메뉴의 일정을 눌러 이동을 하십시오. 그러면 우측화면이 위의 그림처럼 나타납니다. 

일정옵션의 하단에 보시면 일정에 공휴일 추가가 있습니다. 공휴일추가를 클릭합니다. 



위와같이 일정에 공휴일 추가 화면이 나오면 옆에 스크롤을 내려서 한국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일정에 공휴일이 추가되었다고 알람이 뜹니다. 

확인 버튼을 누르고 일정탭으로 갑니다. 


위의 그림처럼 공휴일이 들어가 있음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한국의 공휴일을 일정에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